안녕하세요... 가수 문희준은 14Kg를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H.O.T 콘서트를 앞두고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 하였습니다.
최근 방송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코요태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MC 문희준이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문희준은 최근 공연한 H.O.T 재결합 콘서트를 앞두고 다이어트로 무려 14kg을 감량하며 1세대 아이돌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전설 코요태를 오마주한 혼성 조합으로 구구단 나영과 그룹 베리베리가 출연하며 베리베리는 첫 출연을 위한 신고식으로 H.O.T의 We Are The Future에 맞춰 댄스 개인기를 펼쳤고 문희준의 시그니처 춤으로 유명한 진공관 춤 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고 이에 문희준도 함께 합류해 깜짝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앞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문희준은 "요즘 H.O.T 공연 준비로 바쁘다"며 "살이 14kg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잼잼이는 잠에서 깬 아빠 문희준에게 "아빠 잘 잤어요?"라고 물었고 문희준은 "잘 잤어요"라고 다정하게 답했습니다.
문희준은 촬영 당시 그룹 H.O.T 콘서트를 준비 중이었는데요. 그는 "잼잼이는 어려서 콘서트 못 오니까 참 아쉽다"고 말했습니다.
문희준은 콘서트를 못 오는 잼잼이를 위해 진공관 댄스를 비롯한 미니 콘서트를 펼쳤고 잼잼이는 아빠 문희준의 최연소 팬으로 변신했습니다.
또한 문희준과 소율의 러브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문희준 소율 부부는 사귄 지 이틀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소율은 "호두과자를 한달 동안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바빠서 먹을 수가 없었다. 그런데 남편한테 호두과자를 먹고 싶다고 했더니 바로 사주더라. 그때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데이트 한지 이틀 만에 먼저 결혼하자고 얘기했다. 남편이 당황스러워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에 문희준은 “마치 몰래카메라 같았던 고백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그러면서 문희준은 혼전 임신에 대해 “속으로 너무 놀랐는데 겉으로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결혼하자고 했다"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소율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 “호두과자를 한 달동안 너무 먹고 싶었는데 먹을 수가 없었다.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자마자 신랑이 바로 사다줘서 결혼까지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제가 결혼 이야기를 먼저 했는데 당황하더라. 사귄지 이틀이었다”고 사소한 것도 챙겨주는 것에 반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갑작스러운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가 되였는데요.
문희준 소율 부부는 나이차이 13세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지난 2012년 걸그룹 크레용팝으로 데뷔한 소율은 지난 2016년 10월 공황장애로 팀에서 탈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