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대박이 슈돌 하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이 4년을 함께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 소식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욱 아내 이수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로 하차 사실과 함께 그동안 이동국과 오남매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수진씨는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떠나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 인사의 글을 올린다”며"아쉬운 마음 애써 달래며 눈물의 마지막 촬영을 제주도에서 잘 마쳤습니다. 이제 마지막 방송 한 편만을 남겨두고 있다"며  “그동안 저희 오남매 가족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슈돌을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 수 있다는 건 저희에겐 그 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 것이 될 것입니다"라며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 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 거라 한번씩 생각해 주시고 잊지말아주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동국은 설아, 수아, 시안 세 자녀와 지난 2015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는데요.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출연자들이 수차례 바뀌는 변화도 있었지만 이동국 가족은 기복없이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현역 축구 선수 이동국의 예능 출연과 그의 자녀들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고 특히 귀여운 막내아들 시안이는 대박이로 불리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기분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이동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2015년과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 각각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동국이 대가족을 위해 마련한 제주도 집이 공개되였는데요. 이동국은 아들 시안이와 제주도로 배낭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이동국은 시안을 특별한 장소로 데려갔는데요. 바로 대가족 안성맞춤 3층 빌라. 이동국은 시안에게 “우리가 이제 살 곳”이라며 “제주도 오면 여기서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동국은  “부모님이 사시면 딱 좋은 공간일것 같다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제주도에 오시면 편하게 쉬었다 가시라고 부모님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제주도 집을 구입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후 공개된 오남매네 제주하우스는 대형 거실부터, 야외 수영장, 서귀포 전망의 테라스 등 다양한 방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놀아움을 자아냈습니다.

012345678


다음은 이수진 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저희 오남매가 이제 ‘슈돌’ 을 떠나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이렇게 마지막 인사의 글을 올립니다.


아쉬운 마음 애써달래며 눈물의 마지막 촬영을 제주도에서 잘 마쳤습니다. 이제 마지막 방송 한 편 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 오남매가족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속에 저희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저희오남매를 세상제일 예쁜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받을 수 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동팀들 ㅜㅜ감사해요 보고싶을꺼에요.


‘슈돌’을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 수 있다는 건 저희에겐 그 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 것이 될 것 입니다.


앞으로 저희 오남매를 방송에서 더 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한 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 말아 주세요~



012345678910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