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 한예슬이 유튜브 자막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명품 소개중 부적절한 비유로 지적을 받았고 해당 영상은 사과 이후 삭제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한예슬이 운영중인 유튜브 개인 채널 한예슬 is에는 여행전 짐을 싸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긴 한 영상이 공개 되였는데요.
그러나 해당 영상은 게재된지 몇시간이 지나지 않아 자막 논란으로 삭제 되였습니다.
이는 편집자가 쓴 자막이 보기 불편하다는 누리꾼들의 지적 때문인데요. 해당 영상에서 편집자는 한예슬이 명품 가방을 자랑하자 된장찌개에 비유 했고 한예슬의 말에 퉁명스럽게 받아치는 콘셉트로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이러한 점이 재미보다는 불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한예슬 is 운영자는 공식 채널을 통해 사과글을 게재했습니다.
운영자는 “운영자입니다. ‘한예슬 is’ 채널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해당 게시물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해당 게시물은 삭제 조치했다”고 사과했습니다.
한예슬 is 운영자 사과글 전문
운영자입니다. ‘한예슬 is’ 채널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우선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해당 게시물은 삭제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는 한예슬 is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