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정욱 전 자유한국당 의원의 첫째 딸이 변종 대마를 인천공항을 통해 밀반입하다 적발되였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정욱의 딸은 지난 27일 마약류인 대마와 LSD 등을 소지한채 인천공항을 통과하려다 세관 검사에서 적발되였는데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홍정욱의 딸에 대해 검찰이 청구한 구속영장이 기각되였습니다. 그 이유는 주거가 일정하고 증거 인멸 및 도주의 염려가 없고 초범이고 소년인점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습니다.
홍정욱의 딸은 지난 27일 미국발 여객기를 타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면서 대마 카트리지 등 변종 대마를 밀반입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카트리지형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인 LSD 외에 일명 슈퍼맨이 되는 각성제로 불리는 애더럴 수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홍정욱의 딸은 이 같은 마약류들을 자신의 여행용 가방과 옷 주머니에 나눠 감춰서 들여오다가 공항 X-레이 검색을 통해 적발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여객기를 타고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을 출발한 홍정욱의 딸은 변종 대마를 자신의 여행용 가방 등에 숨겨 국내로 들어오다가 인천공항세관에 적발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세관과 검찰은 홍정욱의 딸에게 여죄가 있을 것으로 보고 합동 수사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홍정욱 전 의원은 다들 알다시피 영화배우 남궁원씨의 장남인데요. 남궁원씨는 아들인 홍정욱의 유학비를 충당하기 위해 밤무대는 물론 에로영화, 아동영화에 까지 출연했다고 합니다.
홍정욱 전 의원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나라 안팎이 정세가 혼란스럽다 매일 전쟁으로 시작해 전쟁으로 끝나는 현실을 보면 대체 소는 누가 키우는지 진심으로 걱정된다"라고 밝혔는데요. 나라 걱정보다 가족에 좀더 신경을 썻어야 하지 않앗나 생각합니다,
홍정욱은 하버드를 조기 입학을 하였지만 중퇴를 하고 스탠포드 로스쿨 법무박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제18대 국회의원을 지냈고 2003년~2007년 헤럴드미디어 대표이사, 2007년~2012년 헤럴드미디어 회장직을 역임했고 현재 올재 이사장, 올가니카 회장직은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