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아이오아이가 전소미, 유연정 없이 10월 9인조로 재결합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오아이는 프로듀스101에서 탄생한 11인조 걸그룹인데요. 2017년 1월 공식 활동을 마치고 해체한 이들은 2년반만에 재결합 확정지으며 다시 팬들과 만나게 되였습니다.
아이오아이 측은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까지 9인조 컴백을 최종 확정지었다. 올해 10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연정은 우주소녀로 활동 중이고 전소미는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해 아이오아이 합류를 고사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이오아이 측은 "이번 순간은 함께 하지 못했지만 전소미, 유연정도 가장 가까이에서 응원의 힘을 전해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은 스튜디오 블루에서 제작을 맡고 매니지먼트는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스튜디오 블루는 공식 SNS를 통해서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됐다"며 재결합 소식을 공식화 했고 "오랜만에 다시 모인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재결합을 확정한 아이오아이는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까지 나오는 등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현재 아이오아이의 타이틀곡과 안무는 이미 나와있는 상태이지만 중국에서 활동 중인 주결경의 부재로 아직 녹음이나 연습은 진행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아이오아이는 활동을 끝낼 당시 멤버들은 "5년 후에 다시 만나자"고 약속했는데요. 10월 컴백이 차질없이 준비된다면 약 2년 반만에 재겹할하며 컴백하게 됩니다.
세정은 아이오아이 재결합 전 배우로 열일 중인데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190801 #구구단 #세정 @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제작발표회 홍이영으로 변신한 세정 팀파니스트를 미리 만난 시간 첫 방송까지 D-4 5일 첫 방송 많이 기대해 주세요 #gugudan #SEJEONG #김세정 #KBS2 #너의노래를들려줘 #홍이영”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세정은 검은색 상의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주결경은 재결합에 앞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사진속 주결경은 금발의 긴 생머리로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아이오아이 재결합이라니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전소미와 유연정의 부재가 아쉽긴 하지만 언젠가는 11인 완전체로 무대에 설꺼라 믿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