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톱모델 김원중, 곽지영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 새로 출연하는데요. 김원중과 곽지영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상이몽 제작진측에 따르면 김원중과 곽지영은 <동상이몽2> 출연을 확정하고 31일부터 촬영에 돌입했다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방송 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원중과 곽지영은 모델 선후배 사이로 만나 7년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 했습니다. 결혼 1년차 신혼생활이 한창인 모델 부부가 동상이몽에서 보여줄 깨 볶는 모습이 신선한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여서 몹시 기대됩니다.
결혼식을 앞둔 당시 김원중은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 마음 받아 승리하는 부부가 될수 있도록 사랑하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곽지영의 소속사 측은 "김원중과 모델 선후배 사이로 시작해 좋은 감정을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오랜 기간 가까이에서 서로를 지켜주고 힘이 됐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 사랑할 것을 약속했다.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부디 축복해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김원중은 2009년 패션 매거진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온스타일 겟 잇 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걸스 등 컬렉션들에 출연하며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곽지영 또한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이후 많은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는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편 곽지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힙햇던 어제 오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리며 김원중 곽지영 부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곽지영은 남편 김원중과 함께 팬션 행사장을 찾은 모습으로 모델 부부답게 남다른 패션을 손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원중도 자신의 SNS에 아내 곽지영과의 일상을 공개하였는데요 "이박삼일캠핑순삭"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김원중은 아내인 모델 곽지영과 불꽃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두 사람은 7월에 두터운 겨울 점퍼를 입고 있어 시선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