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 강예빈은 악플 때문에 대인기피증에 걸렸다는데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강예빈은 최근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최근 근황을 전했는데요. 악플때문에 대인기피증에 걸린 과거를 고백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강예빈은 방송 활동을 쉬게된것에 대해 “왜 방송 안 나오냐 그러는데 안 나오는 게 아니고 못 나오는 것”이라며 “현재 연극에 출연 중”인데 연극을 통해 대인기피증을 극복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강예빈은 “사실 서울에 올라온 지 얼마 안 됐다. 고향은 경기도 여주이고, 연극 때문에 몸만 올라온 거다. 엄마 옆에 있고 싶었다”라며 “얼짱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거라 악플이 항상 따라 다녔다. 너무나 많은 악플에 시달렸다. 사인 해달라고 해서 해주면 앞에서 찢고 그랬다”며 “강예빈이 교통사고로 죽었으면 좋겠다, 내 남자친구가 좋아하기 때문 이라는 악플도 있었다”고 털어 놓았습니다.
이어 “대인기피증까지 생기더라. 집밖에 1년간 못 나갔다. 쓰레기 버리러 밖에 나가지도 못했다. 정말 나가면 계단에 누가 있을 것 같았다”라며 “집 앞에까지 오는 사람들도 있었다. 심지어 지하에서 기다리는 분도 있었다. 엘리베이터 타는데 버튼을 안 누르더라. 그런 사람들 만나면 너무 무서워 비명도 안나온다”고 말했고 “그래서 고향으로 내려갔다. 처음에는 악플들을 내가 잘 이기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참고 있었던 거였다. 그러다 참았던 것이 폭발하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강예빈은 최근에는 관상학을 공부하고 있다며 자신의 노트를 꺼내 들었는데요. 유재석의 관상에 대해 화살코가 특징이라며 지금의 명예와 부를 지킬수 있는 상이라고 말했고 부족한 것이 너무 많은데 코 때문에 이 자리에 있을수 있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현무에 대해서는 " 남에세 베푸는 기쁨을 모르는 상"이라고 말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배꼽잡게 만들었습니다.
강예빈은 유도사범 아버지와 태권도 사범 어머니 밑에서 성장해 자연스럽게 종합격투기 MC로 활약했다가 아시아 최초로 옥타곤 걸이 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아시아 최초로 옥타곤 걸이 된 강예빈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최 측에 영상을 보냈다가 뽑혔다"고 밝혔고 "옥타곤 걸은 중립을 지켜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다가 끌려 나왔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강예빈은 자신을 영원한 옥타곤 걸로 생각한다며 여전히 습관처럼 운동을 하며 자기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강예빈은 KBS2 해피투게더4 출연 인증샷을 자신의 SNS 공개 하였는데요. "강예빈#해피투게더4 #엘몬드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너무감사드리고요 모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좋은모습 밝은 모습 많이보여드릴께요모두 답변을 드릴수없어 죄송하구요 최대한 다이렉트 답변 드리도록 노력할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강예빈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환하게 웃고 있었습니다.
한편 강예빈은 2004년 온라인게임 통스통스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5대 얼짱 출신으로 예쁜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이글이글, 막돼먹은 영애씨, 왕가네 식구들, 너를 사랑한 시간 등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