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던 이들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소식과 함께 새해 첫 공개 커플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희철의 소속사와 트와이스 모모의 소속사는 모두 이들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김희철의 소속사 SJ레이블은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만나게 됐다”고 밝혔고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입장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8월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의 깜짝 열애 소식은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지만 열애가 아닌 열애설로 종료 되였습니다. 당시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레이블SJ과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양측은 “김희철과 모모는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습니다.
잠잠해졌던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은 5개월 만에 재점화 되였고 큰 주목을 받고 잇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입장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때는 아니었고 지금은 맞다고 합니다. 다만 시기에 대해서는 명확히 밝히지 않고 최근부터로 말을 아꼈습니다.
김희철은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모모가 이상형임을 수차례 언급했는데요. 모모는 김희철과 가수 민경훈이 결성한 우주겁쟁이의 나비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김희철과 모모는 함께 찍은 사진 등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각별한 친분을 유지해 왔었습니다.
데뷔 16년만에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하게 된 김희철과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에서 두 번째로 공개 연애를 하게 된 모모의 선남선녀 만남에 대중도 팬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 열애 인정 이후 김희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 메시지와 함께 유튜브 중단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당분간 희튜브는 쉬도록 하겠다. 늘 죄송하고 감사하다. 나중에 다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2020년 더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알렸습니다.
김희철은 2018년 1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매주 1편 이상의 영상을 꾸준히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해 왔는데요. 뿐만 아니라 동영상이 업데이트 되지 못할 때엔 사전 공지를 통해 "이번 주엔 쉰다"고 밝혀왔습니다.
김희철이 "당분간 쉰다"면서 향후 방송 일정을 정하지 않은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때문에 김희철의 갑작스러운 유튜브 방송 중단을 놓고 이날 불거진 모모와 열애 인정이 영향에 끼친 것이 아니겠냐는 예상하고 하고 잇습니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2005년 데뷔했고, 최근 정규 9집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수로서 활동 뿐 아니라 솔직하고 센스있는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모모는 2015년 Mnet 식스틴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로 데뷔하였고 일본 국적에 빼어난 미모와 춤솜씨로 한일 양국을 오가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희철과 모모는 13살 나이차이에도 불구 연인 사이로 발전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