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 태하 탈퇴

반응형

안녕하세요 ... 모모랜드 연우 태하가 탈퇴한다고 전했는데요. 이가운데 데이지도 협의중이라고 하네요. 모모랜드가 6인조 팀으로 재편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 보겠습니다.

모모랜드 소속사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가 6인조 팀으로 재편되어 관련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모모랜드 소속사는 탈퇴 이유에 대해서 "태하와 연우는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 태하와 연우는 오랜 시간 동안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러한 고민과 관련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당사와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태하는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우선 존중하여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우는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팀과 연우 양 모두에게 무리라 판단하여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데이지에 대해서는 "아직 상호 협의 중인 관계로 협의를 마치는 대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고 알렸습니다.

모모랜드 소속사는 "이러한 결정은 앞서 오랜 시간 동안 아티스트와 당사간 많은 대화와 협의 끝에 신중하게 내린 결정이므로 괜한 억측과 오해는 삼가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앞으로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모든 멤버들에 대한 따뜻한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모모랜드는 2016년 7월 Mnet의 예능 프로그램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7명을 선발해 같은해 11월 웰컴 투 모모랜드로 첫 앨범을 발매하면서 데뷔했으며 2017년 데이지와 태하가 합류하면서 9인조로 재편 되였습니다.

그러나 올 3월부터 데이지와 태하가 모모랜드 활동을 중단해 미니앨범 5집 쇼미는 7인조로 활동했는데요. 이후 연우도 공황장애로 모모랜드 일부 일정에 불참하면서 탈퇴설까지 제기 되였습니다. 연우 태하 데이지의 탈퇴로 앞으로는 혜빈, 주이, 제인, 나윤, 아인, 낸시 만이 모모랜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한편 모모랜드를 탈퇴한 태하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소감을 전했는데요.

태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모랜드의 한 멤버로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동안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태하는 "활동하면서 평생 느끼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할 일들을 많이 느꼈다. 정말 감사하다. 저 김태하를 빛날 수 있게 옆에 있어 줘서 정말 고맙다"라며 "지금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새 출발 해서 더 예쁘고 좋은 모습으로 그리고 또,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태하 많이 응원해 달라.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01234567891011121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